2023.12.07 (목)
 
기사검색
 
행정
사회, 안전
복지
단신
동정
주민자치시대, 주민이 힘이다
서울시 뉴스
> 자치 > 행정
2023년 10월 26일 (목) 18:52 [제 914 호]
서대문구, 재능 기부 셰프 등에 구정언론홍보 표창

나눔과 봉사로 긍정 이미지 확산 우수 단체와 개인 수여
언론매체 소개, 독자와 시청자에 훈훈함과 감동 더해

△이성헌 서대문구청장(앞줄 왼쪽 다섯 번째)과 구정언론홍보 표창 수상자들이 기념 촬영을 위해 손가락 하트 모양을 만들어 보이고 있다.
서대문구는 매월 시행중인 구정언론홍보 우수 단체 관계자와 개인 등 16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특히 지난달 7일 이대 상권 활성화의 일환으로 열린 「스타셰프 팝업 레스토랑」에서 재능 기부로 인기 중식 메뉴를 선보인 셰프들이 표창을 받아 많은 박수를 받았다.
수상자는 여경래, 구광신, 박일주, 박지용, 우덕상, 동가화, 채영성, 윤성용, 임태훈, 담소룡, 장복철 셰프로 이들이 만든 음식이 500여 명에게 판매됐으며 매출액이 취약계층 1인 가구에 전해져 의미를 더했다.

이러한 소식이 여러 언론매체에 소개되며 독자와 시청자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하고 상권 활성화에도 좋은 영향을 끼쳤다.
또한 「스타셰프 팝업 레스토랑」을 기획하고 추진한 ㈜한화개발(대표이사 이중한)과 학생들의 문화공연으로 행사를 더욱 뜻깊게 한 한국한성화교중고등학교(교장 우식성)도 표창을 받았다.

이날 함께 수상한 아현중앙교회(담임목사 이선균)와 문화촌성결교회(담임목사 한웅)는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꾸준히 김치와 밑반찬, 삼계탕 등을 후원하고 안부를 살폈다.
아울러 「약국은허준&한약국더채움」(정윤석 약사, 김현주 한약사)은 2016년부터 취약계층 가구에 종합비타민, 한방차, 구급함, 파스, 바르는 모기약 등을 지속적으로 기부해 오고 있다.

구는 나눔과 봉사로 지역의 좋은 이미지를 확산시킨 우수 단체와 개인을 선정해 표창하고 있다.
이성헌 구청장은 『이웃에 대한 애정으로 추진하시는 다양한 나눔과 봉사활동이 「행복 100% 서대문」 구현의 큰 힘이 되고 있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 sdmnews
서대문사람들 카카오톡채널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 광고안내 구독안내
서대문사람들신문사/발행인 정정호  esdmnews.com Copyrightⓒ 2006   All rights reserved.
서울 서대문구 성산로7안길 38 B동 301호/정기간행물 등록번호 서울다-3012/등록일자 1993.6.8 Tel: 02) 337-8880 Fax: 02) 337-88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