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2 (금)
 
기사검색
 
서대문 정치 & 정치인
21대 국회의원 선거(4.15), 지방의원 보궐선거
2018 6.13 지방선거
서대문구의회
서울시의회 소식
동정
단신
> 정치 > 동정
2020년 02월 11일 (화) 14:22 [제 795 호]
구의회의장협의회로부터 지역발전 헌신한 공 인정

지방의정 대상 이경선·이종석의원
지방의정봉사상 김덕현·양리리의원

△지방의정대상을 수상한 이경선, 이종석 의원(왼쪽 중앙), 지방의정 봉사상을 수상한 김덕현·양리리 의원(오른쪽)
서대문구의회는 지난 12월 18일 「서울시 구의회 의장협의회」로부터 지방의정대상 이경선·이종석 의원과 지방의정봉사상에 김덕현 ·양리리 의원이 수상했다고 밝혔다. 수상의원들은 서대문의 지역발전을 위해 봉사·헌신하고 지방의정 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수상하는 기쁨을 안았다.

「지방의정대상」을 수상한 이경선 (재정건설위원회, 홍제1·2동)의원은 재정건설위원회 활동 뿐 아니라 의원연구단체인 도시혁신연구회 일원으로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이경선의원은 『현장을 뛰며 열심히 하라는 뜻에서 상을 주신 것 같다.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주민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지역발전에 이바지하는 구의원이 되겠다』 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이종석 의원(행정복지위원회, 홍제3동, 홍은 1·2동)은  「서대문구 한방난임치료 지원에 관한 조례」, 「서대문구 심폐소생술 교육 활성화에 관한 조례」 등 자치입법 활동 역시 활발히 해왔다.
이종석의원은 『앞으로도 주민들의 불편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현장 곳곳을 살펴나가겠다. 또, 내년에는 더 활발한 의정활동으로 많은 주민들의 기대에 보답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한 김덕현 의원(재정건설위원회, 연희동)은 「서대문구 공공조형물의 설치 및 관리 등에 관한 조례」,「서대문구 구민안전보험 운영 조례」,「서대문구 재능기부활성화에 관한 조례」 등 누구보다 활발한 입법 활동을 펼치며 모범이 돼 왔다.
김덕현의원은 『내년에도 지역경제, 복지 분야 등 다각적로 살피며 구민의 목소리를 실현하기 위해 더욱 전진하겠다』고 말했다.

양리리 의원(행정복지위원회, 비례대표)도 「서대문구 독서문화 진흥을 위한 지역서점 활성화 지원 조례 」, 「서대문구 여성장애인 출산지원금 지급 조례」 등 자치입법 활동을 통해 주민들의 삶의 질을 변화시키는 실질적 기반을 마련했다.
양리리의원은 『구의원으로서 소임을 다하려고 노력했을 뿐인데 큰 상까지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서대문구 주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sdmnews
seodaemun@korea.com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 광고안내 구독안내
서대문사람들신문사/발행인 정정호  esdmnews.com Copyrightⓒ 2006   All rights reserved.
서울 서대문구 성산로7안길 38 B동 301호/정기간행물 등록번호 서울다-3012/등록일자 1993.6.8 Tel: 02) 337-8880 Fax: 02) 337-88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