ÀÌ´Þ 27ÀÏ ¿ÀÈÄ 6½ÃºÎÅÍ ¹ã 10½Ã±îÁö ½ÅÃ̹®È¹ßÀü¼Ò ¼Ò±ØÀå¿¡¼ ¡®Æ÷½ºÆ®¹Ìµð¾î ¿¬±¸ ¿öÅ©¼ó post-media workshop¡¯À» °³ÃÖÇÑ´Ù. ½ÅÃ̹®È¹ßÀü¼Ò´Â û³â¹®È¿¹¼ú È°µ¿À» Áö¿øÇÏ°í ÇÔ²² ¼ºÀåÇÏ´Â ¹®È¿¹¼ú °ø°£À¸·Î, À̹ø ¿öÅ©¼óÀº »õ·Î¿î °úÇбâ¼ú½Ã´ë¿¡ ¿¹¼ú°ú ±â¼úÀÇ °ü°è, ¿¹¼úâÀÛÀÇ °¡´É¼º°ú ¹æÇ⼺À» ¸ð»öÇغ¸°íÀÚ ¸¶·ÃÇß´Ù.
µðÁöÅÐ ½Ã´ëÀÇ °íµµÈµÈ Á¤º¸Åë½Å±â¼ú ¹ß´ÞÀº Àΰ£ÀÇ ÀÇ»ç¼ÒÅë ¹æ½Ä»Ó ¾Æ´Ï¶ó ¿¹¼úÀÇ ¿ªÇÒµµ Àç°íÇÏ°Ô ¸¸µé Á¤µµ·Î ¿µÇâ·ÂÀÌ Å©´Ù. ÀÌ °¡¿îµ¥ ¡®Æ÷½ºÆ®¹Ìµð¾î ¿¬±¸¡¯´Â ±âÁ¸ ¹Ìµð¾î ¿¬±¸ÀÇ ÇѰ踦 ±Øº¹ÇÏ°íÀÚ 2000³â´ë ÈĹݺÎÅÍ Á¦±âµÈ ºÐ¾ß·Î, ¡®Å»¹Ìµð¾î¼º¡¯ÀÇ ÀÛµ¿¹æ½ÄÀ» ¸é¹ÐÈ÷ ºÐ¼®, ¿¬±¸ÇÑ´Ù.
±¹³»¿Ü ÇÐÀÚµéÀÌ Âü¿©ÇÏ´Â ¡®±Û·Î¹ú Æ÷½ºÆ®¹Ìµð¾î ¿¬±¸ ³×Æ®¿öÅ©(Global Postmedia Research Network)¡¯ÀÇ À̹ø ¿öÅ©¼óÀº ¹Ìµð¾îÀÇ Àü Áö±¸¼º°ú »óÈ£ Àۿ뼺¿¡ ÁÖ¸ñÇØ ¹®È¿¹¼úÀû ÀïÁ¡µéÀ» ¼Ò°³ÇÏ°í ´Ù¾çÇÑ ¹æ½ÄÀ¸·Î ±¸Ã¼ÈÇÏ´Â ÀÚ¸®°¡ µÉ Àü¸ÁÀÌ´Ù. ¡®Æ÷½ºÆ®¹Ìµð¾î ¿öÅ©¼ó¡¯Àº °æÈñ´ë ±Û·Î¹ú Àι®±â¼ú¿¬±¸¼Ò ÁÖ°üÀ¸·Î Çѱ¹¾î¿Í ¿µ¾î·Î ÁøÇàµÇ¸ç Àü¼® ¹«·á´Ù. ¿ì¸®³ª¶ó(9¸í)¿Í ÀϺ»(2¸í), Àεµ(1¸í)ÀÇ ÇÐÀÚ 12¸íÀÌ Âü¿©ÇÑ´Ù. ½ÅÃ̹®È¹ßÀü¼Ò ȨÆäÀÌÁö¿Í ÆäÀ̽ººÏ ÆäÀÌÁö¸¦ ÅëÇØ ÀÚ¼¼ÇÑ ³»¿ëÀ» È®ÀÎÇÒ ¼ö ÀÖÀ¸¸ç ¿¹¾à ½Åûµµ °¡´ÉÇÏ´Ù.
(¹®ÀÇ ¹®ÈüÀ°°ú 330-8898) |